여행 상세정보

바뚜볼롱 사원

Extra Form

롬복 바뚜볼롱 사원 (7).jpg

셍기기에 있는 바뚜볼롱(Batu Bolong) 힌두사원.

발리에 있는 흔한 힌두사원과 크게 다를 것 없는 작은 사원이다. 이미 발리 힌두사원을 많이 봤다면 패스해도 무관.

 

안에 들어가서 둘러보아도 10분 정도면 충분할 정도로 작은 규모지만, 셍기기에 위치해 있고 바다에 인접해 있어서 시간이 된다면 한번쯤 구경해 봐도 괜찮다. 셍기기에서 마타람 쪽으로 이동 중에 있다거나 호텔 체크인/아웃 중에 들리는 것이 좋다.

 

 

롬복 바뚜볼롱 사원 (1).jpg

선셋이 지는 서쪽 방향을 바라보고 있으므로, 저녁무렵 석양이 질 때쯤에는 꽤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 

 

 

롬복 바뚜볼롱 사원 (3).jpg

특이한 점은 사원이 큰 바위 위에 지어진 점이라는데, 그 바위 중간에 구멍이 뚫려있다. 사진 상 보이는 가운데 구멍이 바로 그것. 

 

 

롬복 바뚜볼롱 사원 (5).jpg

물이 빠질 때 쯤이면 이 바위 구멍을 통해 옆으로 이어지는 해변으로 나갈 수 있다.

 

 

롬복 바뚜볼롱 사원 (6).jpg

넓고 한적한 바다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자주 이용되기도 한다.

 

 

롬복 바뚜볼롱 사원 (4).jpg

 

참고로 이 사원의 이름인 '바뚜볼롱 힌두사원'은 '바위'라는 뜻의 '바뚜(Batu)'와 '구멍'이란 뜻의 '볼롱(Bolong)'이 합쳐져 만들어진 것이다.

 

Who's 레디

profile

안녕하세요, 대빵 레디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여행 상세정보

인도네시아 여행지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합니다.

  1. 바뚜볼롱 사원

    셍기기에 있는 바뚜볼롱(Batu Bolong) 힌두사원. 발리에 있는 흔한 힌두사원과 크게 다를 것 없는 작은 사원이다. 이미 발리 힌두사원을 많이 봤다면 패스해도 무관. 안에 들어가서 둘러보아도 10분 정도면 충분할 정도로 작은 규모지만,...
    Read More
  2. 딴중안비치

    롬복 남부 쿠타 지역에서 동쪽으로 더 들어가면 만나게 되는 멋진 해변이다. 정말 아름답다. 아름다운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은 여러 휴양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이 곳 딴중안 비치가 더 특별한 이유는 주변의 초록빛 낮은 언덕들...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