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빈땅 꾸따 호텔

발리 꾸따(Kuta)에 위치한 '빈땅 꾸따 호텔(Bintang Kuta)'은 5성급 리조트인 '라마다 빈땅(Ramada Bintang)'이 운영하는 중저가 4성급 호텔브랜드.

 

라마다 빈땅 호텔의 동생 정도로 보면 되겠다.

 

위치는 꾸따 센트로(Centro)가 있는 메인로드 쪽에 자리하고 있고, 형님 호텔인 라마다 빈땅 호텔과 같이 붙어 있으므로 위치가 좋은 편이다. 

 

인도네시아의 T 발음 때문에 정확한 한글 명칭은 '빈탕꾸따 호텔'이 아닌 '빈땅 꾸따 호텔'이 되지만, 어느쪽으로 발음해도 듣는 사람 입장에선 비슷하게 들리므로 어떤식으로 발음해도 길거리 사람들이나 택시기사나 다 알아 듣는다.

 

 

라마다 빈땅호텔의 입구

위 사진은 '라마다 빈땅'의 입구. 그 옆의 하얀 건물이 바로 '빈땅 꾸따 호텔'이다.

 

'빈땅 꾸따 호텔'의 시설이나 규모 등은 최근 트렌드인 4성급 중저가 호텔의 특징인 '작지만 모던하고 깨끗한 객실', '작은규모의 부대시설', '저렴한 요금' 등의 공식을 그대로 따르지만, 잘난 형님을 둔 덕분에 그리고 그 형님이 바로 옆집에 같이 사는 덕분에.. 다른 중저가 4성급 호텔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다른 호텔과 구분되는 가장 큰 장점은, 형아 호텔인 '라마다 빈땅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다른 4성급 중저가 호텔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작은규모의 부대시설'이 형님 덕분에 '5성급 부대시설'이라는 장점으로 바뀌었다. 형 덕 톡톡히 보네..

 

 

그럼 우선.. 객실을 살펴보면..

 

 

기본객실 내부

가장 기본이 되는 객실. 

 

 

내부의 모습

전형적인 4성급 중저가 호텔의 모던함을 그대로 갖추었다. 

 

 

그런대로 넓은 객실

객실도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는 아니고, 그런대로 넓은 편.

 

 

 

커피와 티 등의 기본세팅

커피포트와 무료 차&커피

 

 

깨끗한 욕실 모습

우리 한국사람에겐 이게 정말 중요하지.. 깨끗한 욕실.

 

 

객실 내 안전금고

안전금고도 구비돼 있고..

 

 

헤어드라이어

헤어드라이어는 책상 서럽에 있다.

 

 

빈땅꾸따의 룸서비스

룸서비스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 편인데, 예상보다 살짝 비싼 편. 이 역시도 4성급 중저가 호텔의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객실료는 싸게 제공하고 수익은 음식에서 남긴다!

 

 

 

공용 수영장

자체적으로도 부대시설들을 다 갖추긴 했다. 그 중 하나인 수영장..

보다시피 너무 작아서, 저 사람들한테 괜히 내가 다 민망하다.

 

 

작은 사이즈의 수영장

수영장 주변으로 썬베드도 있고 풀바(Pool Bar)도 있긴 한데.. 협소한 것은 사실. 

 

하지만 풀데스크 왼쪽으로 들어가면 '라마빈땅 리조트'와 연결되는 통로가 있으니.. 그쪽으로 이동해서 넓고 큰 '라마다 빈땅'의 수영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다행.

 

 

 

라마다빈땅과 연결되는 통로

로비쪽에서는 이쪽 길로 이동하면 '라마빈땅 리조트'와 연결 된다. 호텔규모가 작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못 찾으면 어떡하나 걱정하지 말 것. 정 모르겠으면 밖으로 나와서 '라마빈땅' 정문으로 들어가도 된다. 붙어 있는 호텔이기 때문에 걸어서 금방.

 

 

라마다빈땅으로 이어지는 길

문 열고 나오면 이렇게 친절하게 '해변'으로 이동하는 길의 안내표시가 있고..

 

 

라마다 빈땅 리조트

계단을 오르면 바로 '라마다 빈땅 리조트'

 

 

라마다빈땅의 로비

로비에는 이렇게 전통음악 가믈란을 연주하는 분들이 체크인 하는 분들을 맞이하는데.. 저희는 그냥 수영만 하러 왔구요.

 

 

라마다빈땅의 가든

우린 해변 쪽으로 이동한다. 해변에 수영장이 있으니까..

이 울창한 열대가든.. 역시 이렇게 보니 5성급은 4성급과 비교해 확실히 규모의 차이가 있다.

 

 

바다을 앞에 둔 리조트 전경

그리고 곧 만나게 되는 멋진 바다와 여유로움이 가득한 썬베드들. 

 

지금와서 보니까 은근히 먼데?

 

 

라마다 빈땅의 수영장

어쨌든 바다를 바라보는 넓고 시원한 수영장. 위 사진은 전체 크기의 1/3 정도만 나온 모습이다. 왼쪽으로 낮은 풀과 어린이 풀이 계속 이어진다. 

 

 

수영장 주변의 썬베드

수영장 주변으로 쭉 나열된 썬베드.

 

 

비치타올 대여

비치 타올도 여기서 빌릴 수 있다. 굳이 빈땅꾸따 호텔에서 안 가져와도 된다는 얘기.

 

 

어린이 수영장

이쪽은 어린이 풀

 

 

풀바

풀바(Pool Bar)도 있어서 수영을 하다 이렇게 맥주도 한잔 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참 좋은데..

좀 아쉬운 점이라면, 빈땅꾸따호텔 투숙자는 음료를 주문 후 떠나기 전 바로 지불을 해야 된다. '라마다 빈땅'을 숙박한다면 방번호 확인 후 사인만 하면 되는데.. 

 

그러니, 라마다빈땅 수영장에서 놀 계획이라면, 별도로 약간의 현금을 준비해서 가야 당황스런 일을 안 당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제 다 놀았으면 수건을 반납하고 다시 '빈땅 호텔'로 돌아오면 된다. 

 

 

빈땅꾸따 호텔의 아침식사

다시 빈땅꾸따 호텔로 돌아와서.. 다음날의 아침식사..

 

 

레스토랑의 실내모습

야외에 실내로 구분돼 있는 레스토랑. 

 

 

레스토랑의 모습

메뉴 수도 적당하지만, 다른 중저가 4성급 호텔과 마찬가지로 아침식사가 일반적인 4성급 수준에는 다소 못미치므로, 호텔조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 부분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레디는 아침식사를 매우 간단하게 하므로, 오히려 이런 호텔을 좋아한다..

호텔 뷔폐가 진수성찬으로 나오는 곳은.. 내가 지불한 방 값에, 잘 먹지도 않는 아침식사 값까지 포함돼 있다고 생각하면 왠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

 

 

라운지

또다른 시설인 라운지. 창 밖으로 수영장이 보인다. 

이곳에서 데스크탑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길..

 


 

너무 번잡한 꾸따도 아니면서 센트로, 비치워크 등의 꾸따 내 주요 랜드마크까지 충분히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점, 공항과 매우 가깝다는 점..

 

그리고 중저가 4성급 호텔의 최신 트렌드를 충실히 따르면서 5성급 부대시설도 일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고려한다면, 중저가의 적당한 호텔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권할만한 호텔이다.

 

 

Who's 레디

profile

안녕하세요, 대빵 레디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호텔 리뷰

직접 방문 후 작성하는 생생 호텔리뷰

  1. 우붓 더 에비텔 리조트

    더 에비텔 리조트 (The Evitel Resort Ubud) 우붓 몽키포레스트 메인거리에 있는 중저가 호텔. 가장 큰 특징은 '모던하다'는 것인데, 유난히 발리 전통스타일의 숙소가 많은 우붓에서, 4~5만원 대의 모던한 호텔을 찾는 사람들에...
    Read More
  2. 즌다나 풀빌라

    발리에는 숙소가 정말 많다. 예전에 발리 호텔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보려 했는데, 호텔의 수가 너무 많아서 포기한 적이 있다. 아고다나 부킹닷컴 등에 등록된 호텔의 수만 해도 거의 6,000 개에 이르고 등록 안된 호텔들과 지금 건설 중...
    Read More
  3. 빈땅 꾸따 호텔

    발리 꾸따(Kuta)에 위치한 '빈땅 꾸따 호텔(Bintang Kuta)'은 5성급 리조트인 '라마다 빈땅(Ramada Bintang)'이 운영하는 중저가 4성급 호텔브랜드. 라마다 빈땅 호텔의 동생 정도로 보면 되겠다. 위치는 꾸따 센트로(Cen...
    Read More
  4. 더 베네 호텔

    '아스타달라(Astadala)' 호텔 매니지먼트에서 운영하는 발리 쿠타 지역의 4성급 리조트. '아스타달라'는 발리 내 스미냑 소규모 빌라 연합에서 시작된 매니지먼트로, 지금은 관리하는 호텔들이 꽤 많아졌다. 아무래도 발...
    Read More
  5. 그랜드 익소라

    발리 꾸따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그랜드익소라 호텔. 호텔 입장에서 보면.. 발리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꾸따에 새로운 호텔들을 짓는 것은 여간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이미 각종 상점과 호텔, 식당들로 포화상태가 된 거리에, 어떻게 호...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