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더 베네 호텔

발리 더베네 호텔의 모습

 

'아스타달라(Astadala)' 호텔 매니지먼트에서 운영하는 발리 쿠타 지역의 4성급 리조트.

 

'아스타달라'는 발리 내 스미냑 소규모 빌라 연합에서 시작된 매니지먼트로, 지금은 관리하는 호텔들이 꽤 많아졌다. 아무래도 발리는 크고작은 호텔들이 워낙 많은 곳이다보니, 이런식으로 연합하여 관리하는 호텔 매니지먼트가 꽤 많은 편.

 

 

호텔 간판

쿠타 해변가 쪽 도로에서 안쪽으로 좀 들어가야 한다.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한데 나쁘진 않은 편. 메인거리까지 충분히 걸어서 다닐만 하다. 

 

 

호텔입구

호텔 도착. 안으로 들어가보자.

 

 

프론트데스크

여기 프론트 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하고..

 

 

프론트에서 바라본 수영장의 모습

안쪽으로 보이는 호텔의 모습. 큰 규모의 호텔은 아니지만, 메인 수영장을 4층의 객실들이 삼면으로 둘러싸고 있어 안락한 느낌이 든다. 아지트 같은 느낌이랄까? 

 

 

레스토랑

1개의 레스토랑과 바(Bar)가 있다. 아침식사는 푸짐한 편은 아니지만, 요금대비로 보면 충분히 이해할만한 수준.

 

 

수영장 쪽에서 바라본 레스토랑의 모습

안쪽에서 바라본 레스토랑의 모습. 오른 편에는 수영장과 객실들.. 전체적인 구조는 심플하다.

 

 

객실 내부

여긴 객실의 모습. 내가 실제로 쓰던 방이라 좀.. 

 

 

객실은 전반적으로 모두 비슷한 구조

내부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전반적인 구조나 넓이 등은 비슷하다. 있을 거 다 있고.. 뭐 그냥 심플.

 

 

1층 객실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다

여긴 1층의 객실. 수영장 쪽과 바로 연결된다. 내부의 모습은 역시 동일하니 생략..

 

 

수영장의 모습

'더 베네' 호텔의 가장 큰 매리트 중 하나는 바로 이 수영장. 4성급 중저가 호텔의 수영장 치고 잘 돼 있는 편이다. 최근 생겨나는 4성급 중저가 호텔들의 트렌드는 '미니멀라이즈', '모던 & 심플' 등이라, 수영장을 비롯한 부대시설들이 최소화 돼 가는 요즘인데.. 이 정도면 수영장에 상당히 신경을 쓴 것.  

 

 

수영장을 ㄷ 모양으로 감싸는 객실건물

꽤 길게 빠진 수영장과 그 주변의 썬베드 등이 하얀색의 객실건물과 예쁘게 조화를 이룬다. 

 

 

수영장 옆의 썬베드

 

길게 늘어선 하얀색의 썬베드와 파라솔

저렴한 호텔에서 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

 

 

아이가 놀기 적당한 깊이의 수영장

하나의 수영장이지만 서서히 깊어지는 구조라, 아이들이 놀기에도 적당하다.

 

 

위에서 내려다 본 수영장의 모습

위에서 바라본 호텔의 모습

 

 

밤의 호텔 모습

밤의 모습

 

 

더베네 호텔의 수영장 전경

 

중저가 요금의 호텔들 중 쿠타 쪽에서 호텔을 찾는 사람들에겐 충분히 매리트가 있어보인다.

깨끗한 객실과 잘 관리된 수영장, 나쁘지 않은 위치 등으로, 호텔에서의 시간은 상대적으로 짧고 외부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 비치워크(Beach Walk)까지 걸어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다. 

 

단, 골목 안쪽에 있다보니 밤에 오가기에는 아무래도 신경이 쓰인다. 호텔조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겐 좀 실망스러울 수 있는 조식. 

 

하지만 이러한 장단점은 모두 요금에 이미 반영돼 있는 호텔이다. 위 사항만 고려한다면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이다.

 

Who's 레디

profile

안녕하세요, 대빵 레디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호텔 리뷰

직접 방문 후 작성하는 생생 호텔리뷰

  1. 우붓 더 에비텔 리조트

    더 에비텔 리조트 (The Evitel Resort Ubud) 우붓 몽키포레스트 메인거리에 있는 중저가 호텔. 가장 큰 특징은 '모던하다'는 것인데, 유난히 발리 전통스타일의 숙소가 많은 우붓에서, 4~5만원 대의 모던한 호텔을 찾는 사람들에...
    Read More
  2. 즌다나 풀빌라

    발리에는 숙소가 정말 많다. 예전에 발리 호텔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보려 했는데, 호텔의 수가 너무 많아서 포기한 적이 있다. 아고다나 부킹닷컴 등에 등록된 호텔의 수만 해도 거의 6,000 개에 이르고 등록 안된 호텔들과 지금 건설 중...
    Read More
  3. 빈땅 꾸따 호텔

    발리 꾸따(Kuta)에 위치한 '빈땅 꾸따 호텔(Bintang Kuta)'은 5성급 리조트인 '라마다 빈땅(Ramada Bintang)'이 운영하는 중저가 4성급 호텔브랜드. 라마다 빈땅 호텔의 동생 정도로 보면 되겠다. 위치는 꾸따 센트로(Cen...
    Read More
  4. 더 베네 호텔

    '아스타달라(Astadala)' 호텔 매니지먼트에서 운영하는 발리 쿠타 지역의 4성급 리조트. '아스타달라'는 발리 내 스미냑 소규모 빌라 연합에서 시작된 매니지먼트로, 지금은 관리하는 호텔들이 꽤 많아졌다. 아무래도 발...
    Read More
  5. 그랜드 익소라

    발리 꾸따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그랜드익소라 호텔. 호텔 입장에서 보면.. 발리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꾸따에 새로운 호텔들을 짓는 것은 여간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이미 각종 상점과 호텔, 식당들로 포화상태가 된 거리에, 어떻게 호...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